UPDATED. 2024-10-25 15:38 (금)
화제의 중심 ‘흑백요리사’의 요리를 집 앞에서... GS25, CU서 협업 메뉴 출시
상태바
화제의 중심 ‘흑백요리사’의 요리를 집 앞에서... GS25, CU서 협업 메뉴 출시
  • 취재기자 이영아
  • 승인 2024.10.11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몰이 중인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CU, 나폴리 맛피아의 ‘밤 티라미수 컵’ 12일 출시
GS25에선 다양한 셰프들과 협업해 이달 말 출시 예정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인 ‘흑백요리사’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GS25와 CU 편의점에서 흑백요리사 셰프들과 협업한 메뉴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유명 셰프 20인으로 구성된 ‘백수저’와 재야의 고수 80인으로 구성된 ‘흑수저’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이다. 큰 화제성으로 인해 출연한 셰프들의 식당뿐만이 아니라 관련 책까지 판매량이 높아지는 등 인기가 나날이 치솟고 있다.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스타’ 권성준 셰프의 식당은 앱을 통해 예약을 받자마자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 앱이 먹통이 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다른 셰프들의 식당도 대부분의 예약이 이미 마감되어, 암표 거래까지 발생할 정도였다.

이렇듯 출연 셰프들의 요리를 먹어보고자 앞다투어 예약 경쟁을 벌이는 와중에, 셰프들의 매장을 직접 찾아갈 수 없는 사람들도 프로그램에 나온 음식을 맛볼 기회가 찾아왔다. 흑백요리사의 폭발적인 인기에 GS25와 CU 편의점에서 셰프와의 협업 메뉴를 출시한 것이다.

CU는 나폴리 맛스타의 레시피를 활용한 ‘밤 티라미수 컵’을 이달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밤 티라미수는 흑백요리사의 편의점 재료를 주제로 하는 요리 경연에서 나폴리 맛스타가 선보인 메뉴다. 해당 경연에서 나폴리 맛스타는 CU의 연세우유 마롱 생크림빵과 맛밤 등을 사용했고, 방송 이후 해당 상품들의 매출이 눈에 띄게 오를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CU에서 출시하는 ‘밤 티라미수 컵’은 나폴리 맛피아가 상품 레시피에 직접 참여해 흑백요리사 속 맛을 그대로 구현해 냈다. 이후에도 CU는 나폴리 맛피아와 함께 추가 상품을 연달아 출시하며 상품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CU에서 나폴리 맛스타의 ‘밤 티라미수 컵’을 이달 12일 출시한다(사진: BGF리테일 제공).
CU에서 나폴리 맛스타의 ‘밤 티라미수 컵’을 이달 12일 출시한다(사진: BGF리테일 제공).

 

GS25에서는 이모카세 1호, 만찢남, 일식끝판왕, 철가방요리사 등과 협업하여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될 요리의 종류는 다음 주 중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사전예약 또한 다음 주 구체적인 일정을 확정한 후 진행된다.

그중에서도 ‘만찢남’ 조광효 셰프의 ‘라즈지’와 ‘해물누룽지탕’은 한정수량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사전예약을 받는다.

‘이모카세 1호’ 김미령 셰프의 ‘보쌈수육’, ‘밑반찬 시리즈’, ‘프렌치토스트 샌드위치’도 이달 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철가방요리사’ 임태훈 셰프의 ‘마라샹궈’, ‘유산슬밥’ 등 중식 메뉴와 ‘일식끝판왕’ 장호준 셰프의 ‘오뎅탕’, ‘소고기 대파 우동’ 등 일식 간편식도 만날 수 있다. 해당 메뉴들은 이달 말부터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