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하면 언론은 사건사고마다 게임이 원인이라고 매도하십니까 ㅋㅋㅋㅋ 그럼 이혼률 높은건 우리나라에 차고 넘치는 불륜막장드라마들 때문이에요? 자녀가 어떤 미디어에 노출되던간에 올바르게 잡아주어야하는것은 가정이 해야할 일 아니던가요? 왜 본인들이 하지않아서 생긴 문제의 원인을 다른곳에서 찾으려고 합니까
또한 기사 전반적으로 집필자의 주장만 나열되어
있네요 '아이들 중에는 게임이 취미의 단계를 넘어 중독의 단계에 접어든 경우가 많다' '잔인한 게임을 즐기다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의 심리 안에 하나씩 폭력성을 받아들인다' 등등 중독의 기준은 무엇이고 폭력성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이 둘과 게임과의 인과관계는 있나요? 다른 미디어는 청소년들에게 아무 영향도 주지 않습니까? 그럼 게임등급은 왜 매기고 영상등급은 뭐하러 매깁니까?
문재인 대통령 님!! 학교 폭력 하나 제대로 못잡습니까!! 학교 폭력 법률 재정! 학교 폭력 발생시 가해 피해 학생 격리 우선! 학교 폭력 피해자 학생 국가적인 차원에서 도움 을 주시고! 특히 초등학교1~6학년 특히 저학년 의 학교폭력 은 아동 보호 차원에서 특별 관리 하세요! 촛불 에 힘으로 대통령이 되셨으면 학교 폭력 정도 는 제대로 잡아 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이나라의 미래인 어린학생 들이 학교 폭력 으로 병들어 가고 있습니다 특단 에 조치 내 놓으시고! 피해 학생 파악 하여 국가 적인 차원에서 도움 을 주세요!!
더군다나 필자님은 직전 기사에서 '비행 폭력 청소년의 원인은 부모의 무관심 또는 과도한 관심, 그리고 배려 모르는 '공동체 의식' 상실' 이라고 타이틀을 잡으셨는데, 기사 하나만에 원인이 바뀌었나봅니다? 청소년은 가정이 원인이고 초등생은 게임이 원인입니까? 오히려 부모의 훈육이 필요한건 조금 더 덜성숙한 초등생 아닙니까?